<한글 번역서명: 꼬마토끼의 캠핑날>
『Mini Rabbit Come Home』는 존 본드(John Bond)가 글과 그림을 맡은 미니 래빗 시리즈의 세 번째 그림책입니다.
미니 래빗 시리즈는 3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아이들의 호기심과 독립심, 그리고 유머를 담은 따뜻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기에 적합한 작품으로 반복되는 문구와 유쾌한 반전이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합니다.
각 책마다 미니 래빗의 새로운 모험과 성장이 그려져 있어, 시리즈 전체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니 래빗은 정원에서 캠핑을 준비하며 신이 납니다. 그는 "최고의 날이 될 거야!"라고 외치며 캠핑에 필요한 마지막 물품들을 찾기 위해 집을 떠납니다. 하지만 하늘은 점점 흐려지고, 비가 올 것 같은 기운이 감돕니다. 미니 래빗은 과연 모든 물건을 제때 가져와 캠핑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이야기 속에서 미니 래빗은 마시멜로를 유혹에 못 이겨 먹어버리거나, 나무 장작이 너무 커서 들고 오지 못하는 등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에피소드는 아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동시에 자립심과 책임감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존 본드는 디지털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미니 래빗의 모험을 생생하게 그려냈습니다. 밝고 생동감 있는 색채와 간결한 선으로 구성된 그림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야기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특히, 미니 래빗의 검은색 몸통과 큰 눈은 그의 독특한 캐릭터성을 강조하며, 배경과의 대비를 통해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Mini Rabbit Come Home』는 출간 이후 여러 매체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Linda's Book Bag에서는 "이 책은 집과 안전의 기쁨에 대한 메시지를 훌륭하게 전달하며, 실망과 역경을 극복하는 과정을 잘 그려냈다"고 평했습니다. 또한, Books Up North는 "이 책은 어린이 독자들에게 자립심과 자기 존중감을 키워주는 훌륭한 작품"이라고 소개했습니다.
Mini Rabbit is back in another adventure from leading new talent John Bond!
Mini Rabbit is making a camp in the garden.
He can’t wait. It’s going to be the BEST DAY ever!
But there are still a few last things he needs to get, and it looks like it might rain. Will Mini Rabbit ever manage to get everything home in time?
Another hilarious adventure featuring the irrepressibly enthusiastic Mini Rabbit.